TEC의 가상 오피스 플랜은 빠른 속도로 진화하는 여러분의 비즈니스에 발 맞추어 빠른 설립이 가능합니다. 가상오피스 플랜의 좋은 점은 실제로 현지에 사무실을 빌리지 않고도 비즈니스에 가장 적합한 오피스 주소를 활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새로운 비즈니스의 시작, 새로운 시장으로의 진출, 재택근무 혹은 리모트워크를 진행하시는 경우에도 여러분의 니즈에 맞추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EC의 전화 대응 플랜은 현지언어와 영어 2개국어가 가능한 스태프들이 전문적으로 오피스로의 전화에 응대하는 서비스로 어떠한 비즈니스 기회도 놓치고 싶지 않은 기업들에게 최적의 서비스입니다. 비즈니스 주소 플랜을 이용하시면 여러분의 명함, 온라인 디렉토리, 법적 문서 등 다양한 곳에 전세계에 위치한 프리미엄 오피스 빌딩 주소를 여러분의 비즈니스 주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EC의 가상 오피스 플랜은 전문 서포트 팀이 바쁜 기업가들을 위해 우편물 관리 및 전송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계약 후 즉시 쉽고 빠른 셋업 가능
월 간 무료 이용 시간이 제공되는 코워킹 및 기타 서비스에 적용되는 회원 할인 혜택
주요 비즈니스 권역에 마련되는 프라임 주소지
전문적인 전화 응대 서비스
서울 내 프라임 주소지 사용 12개월 플랜을 10% 할인 혜택을 통해 만나보세요!
제공되는 혜택:
참조 코드를 통해 혜택 받으세요: "KRVO10"
INR 4,500.00 부터/월
INR 3,000.00 부터/월
INR 2,000.00 부터/월
월 간 코워킹 무료 이용
20 시간
월 간 코워킹 무료 이용
8 시간
이용하실 TEC센터를 선택하고 가상 오피스 플랜을 구매하세요.
TEC의 가상 오피스를 통해 APAC의 비즈니스 중심지 프라임 빌딩을 주소지로 이용하여 비즈니스 역량을 강화해보세요. 가상 오피스 플랜에서는 비즈니스 주소지, 전화응대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업종들을 포함해 실제 오피스 공간 없이 운영하되 가상 오피스를 통해 신뢰도를 얻을 수 있는 사례들이 있습니다:
가상 오피스 주소를 이용하시면 현지에 있지 않아도 해외에서도 해당 국가에 사업자 등록이 가능합니다. 또한 소셜미디어 계정 주소 확인, 비즈니스 도메인, 명함, 우편물 주소, 웹사이트 주소 등 해외 시장으로 사업을 확장하시는 경우 매우 유용한 서비스입니다.
*현지의 법 및 조례에 따라 서포트 내용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해당 국가의 TEC 팀에 확인 부탁드립니다.
TEC를 통해 매우 간단하게 비상주 사무실을 시작해 보세요!
1단계: 탐색하기
TEC의 글로벌 센터 중 원하는 비즈니스 주소를 골라보세요. 국내에서는 서울에 위치한 센터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2단계: 선택하기
비즈니스 니즈에 맞는 가상 오피스 플랜을 선택하세요.
3단계: 등록하기
온라인 결제를 완료하고 연락처 정보를 제공해주세요. 등록을 완료하시는대로 TEC의 전문 지원 팀이 귀사의 비즈니스를 지원해드리겠습니다.
현지 사정에 따라 상이합니다. 매 월마다 갱신하는 계약 형태부터 12개월까지의 폭넓은 계약 형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많은 경우 장기 계약시 더욱 저렴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결제시 원하시는 계약기간을 선택하시거나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해약 통지 기간은 지역에 따라 다르나 일반적으로 1~2개월 전에 통지해주셔야 합니다.
TEC의 가상오피스 패키지는 전문 스태프의 전화 응대를 비롯해 이메일 회신 및 요청에 따라 우편물 전송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상오피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들은 MyTEC 어플리케이션, 비즈니스 회원 프로필 등록, 온라인 및 오프라인 네트워킹 이벤트 참여 및 회원 한정 혜택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코워킹 크레딧은 이월이 불가능하며 매월 갱신됩니다.
TEC에서는 매월 코워킹 이용 시간을 보충하실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되며 등록하신 도시 내 모든 센터에서 코워킹 오피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